덥다고 샌들에만 의지해 심심한 여름을 보내고 있나요? 매일 똑같은 아웃핏이 지겹게 느껴진다면 산뜻한 니삭스 감성 한 스푼을 더해보세요. 여름 옷 입기가 다시 흥미로워질테니까요.
@camillecharriere
이번 여름 긴 양말 트렌드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시스루의 강세입니다. 모델 마라 라퐁탄처럼 드레스업이 필요할 때도 스포티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때도 계절감을 살릴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죠.
@camillecharriere
시스루 니삭스는 마이크로 미니 원피스를 입을 때 가장 빛을 발합니다. 속살이 살짝 비치는 소재라 더워 보이지 않고 스타일링 포인트를 제대로 살릴 수 있거든요. 원피스부터 양말, 슈즈까지 톤 온 톤으로 골라 매치하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onnuk_
단 하나의 시스루 니삭스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면 주저 말고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투박한 스니커즈에도 샌들에도 어떤 신발이나 무난하게 잘 어울린답니다. 양말을 레이스 또는 실크가 들어간 여성스러운 느낌의 의상과 매치하면 스타일의 완성도를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lottavolkova
종아리 라인이 너무 부각되는 것이 싫다면 루즈 니삭스를 선택해보세요. 로타 볼코바처럼 무릎 아래까지 흘러내릴 듯하게 니삭스를 신은 다음 앞 코가 뾰족한 슈즈를 더해주면 답답한 느낌 없이 다리가 한결 가늘고 길어 보입니다.
@gosomimi
지금 양말 한 켤레 사서 가을까지 잘 활용하고 싶다면 세로 줄무늬가 들어간 골지 니삭스가 정답입니다. 특히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리브드 니삭스는 클래식한 프레피 룩을 연출하기 제격이랍니다. 버뮤다 팬츠와 미니 스커트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죠?
@devonleecarlson
@lissyroddyy
과감한 패션을 선호하는 인플루언서들은 축구 선수들이 늘 착용하는 것처럼 톡톡한 두께감이 느껴지는 니삭스를 선택했습니다. 데번 리 칼슨처럼 마이크로 쇼츠, 터프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더할 나위 없이 재기 발랄한 써머 룩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