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그루트, 8주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두피 과학의 결실을 선보이다

닥터그루트, 8주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두피 과학의 결실을 선보이다

사진출처 = LG생활건강_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탈모증상케어 샴푸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론칭 8주년을 맞아 전국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2017년 첫 제품을 선보인 이래 7년 연속 탈모 증상 케어 부문 전국 1위를 기록한 닥터그루트는 과학적 접근과 자연 유래 성분의 결합으로 두피 건강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다.

29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브랜드 공식몰과 GS샵 등 온라인 몰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고객들에게는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기술이 적용된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된 ‘8주년 기념 키트’가 증정되며, 이마트에서는 최초로 구매 금액의 8%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파격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기념 키트는 탈모 증상뿐만 아니라 두피의 가려움, 각질, 유분, 수분 밸런스, 붉은기 등 다섯 가지 복합적인 문제를 동시에 케어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럭키박스 증정과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닥터그루트 브랜드 관계자는 “두피 과학의 집약체로서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뿌리부터 다른 두피 과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위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혜연기자 bahaimen@justeconomix.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