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은 오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FC서울 친선경기 현장에 미국, 캐나다, 필리핀, 중국 등 해외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와 사업 파트너, 현지 고객 200여명을 초청한다고 29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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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초청은 BBQ의 글로벌 브랜드 위상을 대내외에 각인시키는 동시에, 해외 파트너사들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향후 공동 성장 기반을 다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K치킨의 본고장과 치킨대학을 방문한 해외 사업부 관계자들은 한국 시장의 브랜드 역량, 마케팅 전략, K치킨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한다. 또 각국 시장 확대 방안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심도 있는 논의도 함께 이뤄진다.
경기 하프타임에는 창사 30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인 ‘치킨연금’ 현장 추첨도 함께 진행된다.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10명이 선정되며, BBQ 치킨을 장기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1등 1명에게는 5년간 매주 1마리씩 치킨을 먹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2등 2명에게는 3년간, 3등 7명에게는 1년간 치킨연금이 제공된다.
BBQ 관계자는 “이번 서울 매치는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전 세계 파트너들과 함께 브랜드의 방향성과 가치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글로벌 무대에서 K푸드 대표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