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마수걸이 득점’ 리버풀 비르츠 “언젠가는 나올 것이라고 확신했어”

‘리그 마수걸이 득점’ 리버풀 비르츠 “언젠가는 나올 것이라고 확신했어”

리버풀 플로리안 비르츠. /사진=뉴시스(AP)

[STN뉴스] 이형주 기자┃플로리안 비르츠(22)가 소감을 전했다. 

리버풀은 28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 필드에서 열린 2025~2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울버햄튼 원더러스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이날 비르츠는 득점을 터트리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이번 여름 바이어 레버쿠젠 04에서 합류한 뒤 첫 득점이었다.

28일 영국 언론 BBC에 따르면 비르츠는 “팬들과 함께 경기장에 있는 기분이 정말 좋았다. 저는 매우 행복했고, 지금도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첫 득점에 대해 “언젠가는 골을 넣을 수 있을 거라고 확신했다. 더 일찍 득점과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싶었지만, 이렇게 된 것을 받아들여야하지 않겠나. 언젠가는 기회가 올 거라고 믿고,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얘기했다. 

경기에 대해서는 “전반전은 정말 훌륭했다. 경기를 내줬지만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모두 열심히 뛰었다. 마지막 20분 동안은 조금 어려운 상황에 놓였다. 왜 그랬는지 설명할 수는 없지만, 그 부분을 고쳐야 한다. 우리가 원하는 건 리그 선두에 오르는 것이다. 쉬운 시작은 아니었지만, 점점 나아지고 있고 승점도 따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