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으면서 관리”…동아제약, 고양이 구강건강 스낵 출시

“씹으면서 관리”…동아제약, 고양이 구강건강 스낵 출시

사진 = 뉴시스

 

동아제약의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스낵 ‘벳플 브이트릿(V Treat) 2종’을 출시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28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벳플 브이트릿은 양치질이 쉽지 않은 고양이의 특성을 고려해, 매일 즐겁고 맛있게 섭취하면서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반려묘의 기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데 집중했다. 고양이의 까다로운 입맛을 고려해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살린 특수코팅 공법을 적용했다. 참치맛과 연어맛 2종으로 구성했다. 동아제약 임직원 반려묘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호도 테스트에서 약 84%의 높은 선호도를 기록했다.

제품 설계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고양이의 구강 구조와 식습관을 반영한 3D 구조로 설계해 씹는 과정에서의 치아와 잇몸을 다각도로 자극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구강 혈액순환과 잇몸 부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다공성 구조를 적용해 치아 표면과의 마찰을 높여 치석 관리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벳플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출발점인 구강건강을 보다 손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스낵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동물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펫 헬스케어 제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