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임윤아x백수 안보현과 인증샷…’악마가 이사왔다’ 포토프레임 오픈

악마 임윤아x백수 안보현과 인증샷…’악마가 이사왔다’ 포토프레임 오픈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감독 이상근)가 오늘(28일)부터 임윤아, 안보현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CGV 포토프레임을 론칭한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 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고군분투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 영화다.

8월 13일 개봉을 앞둔 ‘​악마가 이사왔다’가 중독성 악마 선지, 무해한 길구와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CGV 포토프레임을 론칭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악마가 이사왔다’ CGV 포토프레임 프로모션은 개성 넘치는 두 캐릭터들의 성격이 반영되어 제작됐다.

적극적인 볼 하트를 하고 있는 선지와 소심하게 하트를 하고 있는 길구 버전, 악마를 표현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버전까지 총 2가지다.

7월 28일부터 8월 29일까지 배포되는 ‘악마가 이사왔다’ CGV 포토프레임은 CGV건대입구, 계양, 김해, 김포, 대구월성, 대연, 대전가오, 대전탄방, 동래, 등촌, 마산, 명동, 부천역, 서면상상마당, 서전주, 소풍, 순천신대, 야탑, 여수웅천, 여의도,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울산신천, 울산진장, 인천학익, 용산아이파크몰, 창원더시티, 청주서문, 청주지웰, 판교, 평촌, 홍성까지 전국 CGV 포토프레임 운영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마가 이사왔다’ CGV 포토프레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 ENM 공식 SNS와 CGV 공식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8월 13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