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저녁의 하늘빛만큼이나 조현아의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노을이 스민 도시 배경 속, 조현아는 루즈핏 화이트 티셔츠와 레오퍼드 팬츠를 조합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한 장은 그녀만의 꾸안꾸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이번 스타일링의 중심은 단연 오버사이즈 화이트 티셔츠다. 힙을 충분히 덮는 기장과 넉넉한 품은 편안함과 함께 도회적인 멋을 자아낸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은 체형 커버에도 탁월하며, 이너 없이 단독으로 입었을 때 간결하면서도 센스 있는 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더해진 하의는 눈에 띄는 레오퍼드 패턴의 와이드 팬츠. 스트리트 감성과 개성을 동시에 담아내며, 상의의 베이직함과 멋진 균형을 이룬다. 머리에는 레이스 크로셰 비니를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살렸고, 긴 웨이브 헤어와 함께 스타일 전체에 여유로운 무드를 더했다.
조현아의 룩은 단순하지만 놓치지 않는 포인트들이 돋보인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조합이지만, 핏과 소품 선택에서 그녀만의 감각이 묻어난다. 데일리룩에 심플한 오버핏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조현아의 선택을 참고해보자.
#조현아 #조현아패션 #조현아티셔츠룩 #루즈핏티셔츠 #레오퍼드팬츠 #크로셰비니 #스트릿패션 #꾸안꾸룩 #여름데일리룩 #스타패션 #도시감성룩 #트렌디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