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MMA2025′ 재팬 페이보릿 수상…3관왕 위업·’세련+자유’ 무대 빛났다

보이넥스트도어, ‘MMA2025′ 재팬 페이보릿 수상…3관왕 위업·’세련+자유’ 무대 빛났다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열도 팬심까지 사로잡으며 ‘MMA2025’ 3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 주최 ‘The 17th Melon Music Awards(MMA2025)’에서는 배우 류경수, 한지은의 시상으로 ‘재팬 페이보릿 아티스트 by 유넥스트’ 부문이 발표됐다.

보이넥스트도어. 사진=2025 멜론뮤직어워드

이날 보이넥스트도어는 앞서 수상한 ‘TOP10’, ‘베스트 그룹’에 이어 ‘재팬 페이보릿 아티스트’ 트로피까지 들어 올리며 파죽의 3관왕 행진을 완성했다.

이들의 다관왕 등극은 이날 선보인 무대에서도 증명됐다. ‘Finding our NEXT HOME’을 테마로 다큐멘터리 형식의 스토리를 가미한 이들은 ‘할리우드 액션’, ‘오늘만 I LOVE YOU’를 통해 대규모 수트핏 댄서들과 함께 세련미와 자유분방함을 오가는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과시했다.

트로피를 다시 한번 거머쥔 보이넥스트도어는 “예상치 못한 상이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에서 사랑해 주시는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원도어(팬덤명)가 있어 우리가 있다. 최선을 다해 무대하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굳은 약속을 전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