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남보라, 임테기 한 줄에 좌절…”올해는 마음 내려놔” (인생극장)

’13남매’ 남보라, 임테기 한 줄에 좌절…”올해는 마음 내려놔” (인생극장)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남보라가 아쉬운 소식을 전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호옥시 나에게도 새로운 소식이…? 두구두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저희가 다둥이 가족을 원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속도 메스껍고 잠이 온다”라며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나타났다.

그러나 임신 테스트기는 한 줄이 떴다. 남보라는 “아쉽네요”라며 씁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남보라는 남편에게 임테기를 보여주며 “한 줄이다. 두 줄이 안 나와서 서운한 거 처음”이라며 “생각보다 잘 안만난다”라고 임신이 원하는 데로 되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

남보라의 남편은 “다 건강하다고 하니까 금방 되겠네 했는데 잘 안된다”라며 함께 아쉬워했다.

남보라는 “올해까지는 마음을 내려놨다. 마음을 급하게 먹으면 너무 스트레스 받을 것 같다”라고 심경을 드러냈다.

남편은 “아기 생기면 열심히 키우면 되고, 늦게 생기면 그동안 일 열심히 하면 되고”라고 남보라를 달랬다.

남보라는 “딸이 있으면 좋겠다. 다산을 희망한다. 형제 많은 딸도 좋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딸도 괜찮다. 

사진=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