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라이드’ 강하늘·김영광, 김민수 형제설 해명?…’피식대학’ 출격

‘퍼스트 라이드’ 강하늘·김영광, 김민수 형제설 해명?…’피식대학’ 출격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29일 개봉하는 화제작 ‘퍼스트 라이드’(감독 남대중)의 강하늘, 김영광이 오는 18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출연을 예고했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분),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분),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분),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분),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 분)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를 그린다.

‘퍼스트 라이드’에서 ‘완벽한 놈’ 태정을 연기한 강하늘, ‘모자란 놈’ 도진을 연기한 김영광이 이번주 토요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 코너 ‘민수롭다’에 출연한다. ‘민수롭다’는 개그맨 김민수가 ‘톱스타 미남 배우 김민수’로서 게스트와 이야기를 나누는 컨셉의 코미디 토크쇼다.

강하늘과 김영광은 ‘민수롭다’에 출연해 김민수의 슈퍼스타 컨셉에 충실하게 몰입하며 김민수와 유쾌한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영화 ‘퍼스트 라이드’를 적극 홍보하는 것은 물론 슈퍼스타 김민수와의 완벽한 외모합으로 불거졌던 형제설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공식 입장을 밝힐 계획이다. 또한 김민수를 향한 숨겨 두었던 ‘덕심’은 불태우고 그간에 밝힌 적 없는 연기 팁까지 공개하는 등 ‘민수롭다’의 콘셉트에 과몰입하는 두 사람의 모습도 살필 수 있다. 촬영이 진행될수록 웃음을 참지 못하는 실제 ‘웃참’ 모먼트까지 시청자들을 쉴 틈 없이 웃겨 줄 강하늘, 김영광의 이번 ‘피식대학’ 출연은 두 배우의 완벽한 코믹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만큼이나 제대로 웃기는 강하늘, 김영광, 김민수의 케미스트리와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민수롭다’ 강하늘, 김영광 편은 18일 오후 7시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순도 100%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 라이드’는 29일 개봉한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