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순이와 또봇이 온다! 충북청주FC, 19일 홈경기에서 마스코트 레오니와 콩순이 콜라보 성사

콩순이와 또봇이 온다! 충북청주FC, 19일 홈경기에서 마스코트 레오니와 콩순이 콜라보 성사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충북청주FC와 완구 전문 기업 영실업의 컬래버려이션을 통해 인기 캐릭터 콩순이, 또봇 완구가 홈 경기를 찾는다.

충북청주는 19일 오후 4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전남드래곤즈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3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구단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경기는 구단 마스코트 레오니의 생일을 기념해 완구 전문 기업 영실업과 함께하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꾸며지며, 아이들과 가족 단위 관중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식전 행사에서 충북청주의 마스코트 레오니와 영실업의 인기 캐릭터 콩순이, 그리고 구단 협약기관인 청주랜드어린이체험관의 마스코트 청이가 함께 시축에 나선다. 세 마스코트가 나란히 그라운드에 오르는 이번 시축은 어린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지역기관 및 기업과의 협력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경기장 곳곳에서는 또봇 포토존, 레오니 생일 포토월 등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또봇 프리미엄 완구(수량 한정)가 증정되며, 가평 크루즈 상품권, 여수 디오션 리조트 숙박권, 글로스터호텔 인천 숙박권, 포이드캐롯/심비디움/빕스 이용권과 쌀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충북청주는 이번 경기의 컨셉에 맞춰 청주시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 청주에프씨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지역 학생들을 초청한다. 이번 초청은 학생들에게 프로축구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지역 공동체와의 연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회공헌형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충북청주 관계자는 레오니의 생일파티와 함께 콩순이 방문과 또봇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번 홈경기는 가족 단위 팬들이 직접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팬분들이 경기장을 찾아 즐겁고 특별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충북청주FC 제공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