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환절기를 맞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다이소몰이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이 환절기를 맞아 다양한 뷰티 신상품과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다이소 데이(Daiso-DAY) 환절기 뷰티대전’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뷰티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환절기 추천 아이템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 판매되는 뷰티 브랜드와 신제품이 소개된다. 이번 행사에는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과 ‘아크네스’가 다이소몰에 새로 입점했다.
다이소데이, ‘환절기 뷰티대전’. / 아성다이소 제공
‘파티온’은 트러블이 시작되는 청소년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을 출시했다. 스팟 겔 크림, 트러블 흔적 케어 앰플, 여드름 완화용 패드 등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아크네스’는 ‘화이트 티트리’ 라인 6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화이트 티트리 클렌징 폼’과 ‘포밍워시’, 진정 토너, 스팟 크림 등이 있으며 자극 없이 깨긋하게 피부 케어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향기 전문 브랜드 ‘데일리콤마’에서는헤어 퍼퓸 4종을 선보인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피부에 휴식을 주는 콘셉트의 ‘큐어레스트(CUREST)’는 ‘버블 에센스 토너’를 내놨다. 제품은 수분진정과 윤광미백 2종으로 구성됐다.
‘뷰티 랭킹’ 코너에서는 지난달 한 달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뷰티템을 모았다. 캐모마일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 동결건조 순수 비타민C로 잡티와 기미 개선을 돕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이 대표 제품이다.
이와 함께 ‘환절기 추천템’ 코너에서는 계절 변화에 따라 ‘트러블 케어’, ‘각질 케어’, ‘수분 충전’ 등 키워드별 상품을 제안한다. 소비자는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형 아이템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