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그룹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전남 해남 파인비치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LPGA 대회에 맞춰 솔라시도 도시개발 추진 계획과 ‘에너지 미래도시’ 등 미래 비전을 알린다고 15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BS그룹은 이번 대회에 맞춰 솔라시도CC에 위치한 홍보관을 리뉴얼하고, 홈페이지를 기존 정보 제공형에서 토지 분양, 기업 및 투자 유치, 주택 분양 등 B2B·B2C 기능을 대폭 강화한 실무 중심형 플랫폼으로 전면 개편했다.
대회 기간 약 6만명의 대회 관계자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솔라시도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솔라시도의 투자 가치와 사업 잠재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며, 현장 체험 이벤트와 홍보 영상 상영을 통해 기업 관계자, 투자자, 정책결정자 등에 솔라시도를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LPGA 대회가 솔라시도가 위치한 해남에서 개최되는 만큼, BS그룹은 최근 새롭게 수립한 ‘에너지 미래도시’ 비전과 구체적인 도시개발 계획을 본격적으로 알리고 투자유치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BS그룹 관계자는 “솔라시도가 새롭게 수립한 도시개발 비전과 컨셉을 토대로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과 AI 3대 강국 비전에 부합하는 국가 전략 거점으로서, 산업구조 전환과 국가 균형발전에 동시에 기여하는 새로운 도시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민관협력 사업인만큼 전남도, 해남군 등 지자체와 긴밀히 협의하고 상호 협력하며 도시개발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