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ONLEE(이승환)가 4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ONLEE(이승환)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ET UP! (겟 업!)’을 발매한다.
신곡 ‘GET UP!’은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기타 루프 위에 청춘과 꿈을 향한 열정을 담은 청량한 J-POP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지난 6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어차피 다 지나갈 일인데 뭐’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보로 청춘의 고민과 패기, 그리고 다시 일어서는 용기를 동시에 녹여냈다.
보이그룹 원더나인(1THE9) 출신인 ONLEE(이승환)는 솔로 뮤지션으로 전향한 뒤 첫 솔로곡 ‘그 영화처럼 우린’으로 음악적 여정을 시작했다. 이어 첫 미니앨범 ‘Switch ON’을 통해 정식 솔로 데뷔했으며, 이후 ‘Spi-cy’, ‘Love is all the lie’ 등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곡들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해왔다. 이번 신곡을 통해 그는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에너지로 자신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특히 신곡 ‘GET UP!’ 발매를 앞두고 진행된 버스킹 공연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ONLEE(이승환)는 신곡 발매 이후에도 버스킹 무대를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오는 11월 8일에는 단독 공연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올블루레코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