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LIVE 2025’, 신규 프라임 선수 업데이트

컴투스 ‘컴프매 LIVE 2025’, 신규 프라임 선수 업데이트

컴투스는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신규 등급 ‘프라임 선수’를 추가하고, 출시 12주년 및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공=컴투스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프라임 선수 카드는 각 구단에서 오랜 기간 활약한 레전드급 선수들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선수단 전체에 능력치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강력한 성능을 보유한 만큼 투수와 타자 각 1명씩만 라인업에 포함할 수 있다.
출시 12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9월 24일부터 시작되는 ‘12주년 무료 패스’ 이벤트에서는 최대 200장의 선수 카드를 지급하며,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프라임 선수 카드 중 원하는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프라임 선수 영입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 10월 9일까지 매일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2주년 선물 상자가 지급되며, 특별 출석 이벤트와 기념 아이템 교환소 등 연계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기 결과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실물 경품도 증정한다. 10월 연휴 기간에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최대 5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한편, ‘컴프매 LIVE 2025’는 KBO 리그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가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프라임 선수 카드 추가를 비롯해 올 시즌 개막과 함께 최신 정보를 반영한 2025 Live 선수 업데이트, 2차 각성, 포텐셜 강화 시스템 등 지속적인 콘텐츠 확장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