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북 = 강선영 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는 트로트 여제 송가인 공식 홈페이지를 22일 낮 12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는 소속사 주도로 운영되는 아티스트 전용 공간으로, 송가인의 음악과 무대와 다양한 콘텐츠를 집약해 제공한다.
메인 홈은 최근 발매된 신곡 ‘사랑의 맘보’를 비롯해 음반 목록, 공식 영상과 사진, 활동 소식을 담는다. 팬들이 아티스트의 전체 활동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중심 허브 역할을 한다.
더불어 기존 팬카페와의 시너지를 통해 팬덤과 아티스트 간 소통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트로트 팬덤의 특성을 고려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편리하게 아티스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된 것도 이번 홈페이지의 특징이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양한 공식 굿즈 판매도 시작된다. ‘2025 어게인 모자’, ‘2025 어게인 쿨기능성 반팔 카라티’, ‘사랑의 맘보 포토 픽 스탠드’ 등 팬들을 위한 특별한 MD 상품들이 준비돼 있고 팬들은 비스테이지의 글로벌 이커머스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송가인이 최근 발매된 신곡 ‘사랑의 맘보’는 설운도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댄스 챌린지가 확산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