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디셈버), 7일 ‘가만히 눈을 감고’ 리메이크 발표…히라이 켄·정재욱 이어 감성폭발

DK(디셈버), 7일 ‘가만히 눈을 감고’ 리메이크 발표…히라이 켄·정재욱 이어 감성폭발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가수 DK(디셈버)가 2000년대 초 인기곡 ‘가만히 눈을 감고’를 재해석, 자신의 트렌디한 감성면모를 드러낸다. 

7일 리뉴얼 프로젝트 측은 DK가 가창한 리메이크곡 ‘가만히 눈을 감고’가 이날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사진=리뉴얼 프로젝트

리뉴얼 프로젝트는 친근한 J팝 명곡을 국내 아티스트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새로움을 더하거나, 신곡에 J팝의 감성을 더해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가만히 눈을 감고’는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OST로 사용된 바 있는 2004년 히라이 켄(Ken Hirai)의 ‘瞳をとじて(눈을 감고)’를 원곡으로 한 정재욱의 번안곡이다.

이번 DK의 리메이크는 정재욱 버전의 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Your love forever / 가만히 눈을 감고 그대를 그리네요 / 손에 닿을 듯 가까이 계절이 변해가듯 / 무심히 내 영혼을 지나쳐버린다 해도” 등 애절한 가사와 호흡들을 표현하는 DK 특유의 ‘이별발라드’ 보컬매력을 새롭게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DK의 색깔로 완성된 리뉴얼 프로젝트 음원 ‘가만히 눈을 감고’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