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나는 솔로’(나는 SOLO) 4기 영수로 알려진 조섹츤이 발라드 첫 싱글을 공개한다.
|
조섹츤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라드 첫 싱글 ‘서툰 놈’을 발매, 반전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들려준다.
조섹츤의 가요계 첫 싱글 ‘서툰 놈’은 섬세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사랑을 고백하는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워너원, 에일리, 백지영, 소유x정기고 등 많은 가수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이 참여해 3040 세대에게는 발라드 감성의 아련한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뭉클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나는 솔로’에서 활약한 조섹츤의 잠재력을 눈여겨 본 M.O.T. 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 박정욱이 곡 작업을 진두지휘해 완성도를 높였다. 연애 리얼리티 출신 방송인을 넘어 이제는 가요계까지 도전하는 조섹츤의 반전 매력이 주목된다.
조섹츤은 2021년 ‘나는 솔로’ 4기 영수로 출연해 자신을 조섹츤(조곤조곤 섹시한 츤데레)라고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나는 솔로’에서 화려한 언변으로 화제를 모으며 역대급 출연자로 조명받은 조섹츤은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지지고 볶는 여행’ 등 번외편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조섹츤은 ‘나는 솔로’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를 통해서도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MBC PLUS ‘미술랭가이드’ 고정 패널,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Mnet, tvN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출연은 물론, TV조선 ‘미스터트롯2’에도 도전하는 등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