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슬리피, 로또 ‘황금손’ 된다… “행복 그 자체”

가수 슬리피, 로또 ‘황금손’ 된다… “행복 그 자체”

[TV리포트=김나래 기자] 가수 슬리피가 1,188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 5>
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2008년 힙합 듀오 ‘언터쳐블’로 데뷔한 슬리피는 ‘다 줄게’, ‘Tell Me Why’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여 감성 래퍼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이후 무대 위 진중함과 달리 예능에서는 남다른 입담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최근에는 두 자녀를 양육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아버지로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슬리피는 방송 활동과 더불어 사회공헌도 꾸준히 하고 있다.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 연탄 배달 봉사 등 직접 몸을 움직이는 나눔 활동 실천으로 화제가 됐다. 특히 코로나19 당시 방역 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현장마다 따뜻한 손길을 전해왔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슬리피는 “제가 힘들었던 시절, 누군가의 도움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었기에 그 마음을 잊지 않고 있다”라며 “나눔은 받는 사람뿐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도 행복 그 자체인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 5>
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 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 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 5>
와 가수 슬리피와의 행복한 만남! 9월 6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나래 기자 kn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