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열애 중 “결혼 생각 있어”…이사 이유 있었다? 빠니보틀 이어 ‘솔로 탈출’ [종합]

곽튜브, ♥열애 중 “결혼 생각 있어”…이사 이유 있었다? 빠니보틀 이어 ‘솔로 탈출’ [종합]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열애 중이다. 

13일 유튜브 ‘곽튜브’ 채널에는 ‘가이드가 더 먹는 괴상한 3박 4일 태국먹방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곽튜브는 구독자들과 3박 4일 여행을 떠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 이들은 여행 마지막 날, 서로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앞서 한 구독자는 곽튜브에게 “여자친구 있냐”며 돌직구를 날렸고, 곽튜브는 장난기 없이 진지한 얼굴로 “여자친구 있다”는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혼 생각도 있다”고 밝힌 곽튜브는 ‘일반인이냐’는 추가 질문에 “맞다. 데이트는 주로 집에서만 한다”며 핑크빛 근황을 전했다.

이를 들은 구독자는 “역시 이사를 하신 이유가 (있다)”며 감탄했고, 곽튜브는 “그건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맛집도 많이 간다”고 설명했다. 

“소개로 만났다”는 곽튜브는 여행 크리에이터 특성상 멀리 있을 때가 많지만 여자친구가 이를 잘 이해해준다고도 밝혔다. 

곽튜브는 그간 MBN ‘전현무계획’, 웹예능 ‘바퀴달린입’ 등에서 솔로의 아이콘 처럼 연애에 서툰 모습, 소심한 모습 등을 드러내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절친 빠니보틀이 최근 공개 열애를 시작해 곽튜브의 연애 근황 또한 많은 이들이 궁금함을 표한 상황이었다. 

빠니보틀은 지난 6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를 통해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그는 “그렇게 됐습니다”라며 자원봉사를 다니다가 여자친구를 만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네티즌은 빠니보틀에 이은 곽튜브의 과감한 열애 고백에 충격을 표하고 있다. 

이들은 “사실 거짓말이라고 하면서 장난치는 건 줄 알았는데”, “진짜로 결혼하는 건가요?”, “유부남 곽튜브 상상이 안 돼”, “또 나만 진짜 솔로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곽튜브,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