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선미가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선미는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BLUE! (블루!)’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금빛 단발 머리를 한 선미는 스모키 메이크업에 누드톤 립, 블랙 네일아트를 매치해 퇴폐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몽환적이고 펑키한 분위기의 콘셉트는 이전 활동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또 다른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주며 ‘콘셉트 장인’의 컴백을 알렸다.
이와 함께 새 싱글 앨범의 타이틀 ‘BLUE!’와 함께 발매일자인 2025.08.26. 6PM(KST)이 표기되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해 6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 이후 약 1년 2개월 만으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미는 앞서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서 강렬한 베이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포스터에서도 베이스와 함께 등장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BLU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어비스컴퍼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