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퀸즈아이, 무더위 식힌 청량감…발랄한 서머퀸 컴백

‘음중’ 퀸즈아이, 무더위 식힌 청량감…발랄한 서머퀸 컴백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싱그러운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퀸즈아이(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는 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컴백 타이틀곡 ‘Feel the Vibe’(필 더 바이브) 무대를 펼쳤다.

이날 ‘음악중심’을 찾은 퀸즈아이는 통통 튀는 ‘Feel the Vibe’ 사운드에 맞춰 파워풀한 춤선을 선보이며 무대 위에서 강한 힘을 발휘했다. 발랄한 서머퀸 그 자체인 여섯 멤버들은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기분 좋은 청량감을 안기는가 하면, 맑은 목소리로 싱그러운 ‘Feel the Vibe’를 들려줬다.

퀸즈아이는 시원하고도 청량한 ‘Feel the Vibe’ 무대로 텐션을 끌어올린 것은 물론, 카메라와 아이컨택하는 등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발휘했다. 멤버 간 완벽한 호흡으로 눈과 귀가 즐거운 ‘Feel the Vibe’를 완성한 퀸즈아이는 상큼한 눈웃음으로 무대를 마무리, 마지막까지 환호성을 끌어올렸다.

‘Feel the Vibe’는 퀸즈아이의 첫 미니앨범 ‘PRISM EP.01’(프리즘 에피소드.01)의 타이틀곡이며, 레트로한 신스 베이스와 리듬이 돋보이는 신스펑크 장르의 곡이다. 퀸즈아이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자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만큼,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