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의 여신’ 박주미, 화이트셔츠로 증명한 진짜 패션 센스

‘세월의 여신’ 박주미, 화이트셔츠로 증명한 진짜 패션 센스

/사진=박주미 인스타그램

 

맑은 하늘과 고풍스러운 건물을 배경으로 벤치에 앉은 박주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녀는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깔끔한 조합 속에서도 옐로 톤의 미니 백을 더해 산뜻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네추럴한 헤어와 미소가 더해져 전체적인 룩의 여유로운 무드가 돋보였다.

박주미의 착장은 베이직 아이템을 활용한 ‘꾸안꾸’ 데일리룩의 교과서라 할 수 있다. 화이트 셔츠는 군더더기 없는 카라와 적당히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편안함을 살렸으며, 데님 팬츠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세미 부츠컷 라인으로 실루엣을 완성했다. 화이트 스니커즈는 활동성을 높이는 동시에 캐주얼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강렬한 옐로 미니 백은 전체 룩의 중심이 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많은 팬들이 댓글에서 “백 색감 너무 상큼하다”, “데일리룩 교본 같다”라며 호응을 보냈다.

이 스타일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 코디다. 깔끔한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후, 비비드 컬러 백이나 스카프로 포인트를 더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출근룩부터 주말 나들이까지 두루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박주미는 꾸준히 드라마와 예능 활동을 이어오며 변함없는 미모와 세련된 패션 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룩은 그녀의 성숙한 매력과 타임리스한 감각을 동시에 보여준 스타일링으로, 올여름 데일리룩 아이디어를 찾는 이들에게 완벽한 참고서가 될 것이다.

#박주미 #박주미패션 #박주미화이트셔츠 #화이트셔츠코디 #데님팬츠룩 #꾸안꾸스타일 #여름데일리룩 #컬러포인트코디 #클래식룩 #스타패션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