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의 인스타그램 셀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offline felt kinda lovely”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이번 사진은 어두운 타일 배경과 대조되는 화사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부드러운 크림 컬러의 니트 가디건과 톱,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제시카는 섬세한 짜임의 크림 니트 가디건을 선택해 세련된 캐주얼 무드를 연출했다. 단추를 살짝 오픈해 레이어드한 슬리브리스를 자연스럽게 드러낸 스타일링은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한층 강조했다. 깊게 파인 브이넥 톱은 목선을 아름답게 부각시키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화이트 미니백과 베이지빛 헤어리본을 더해 러블리한 포인트를 완성했으며, 전체적으로 정제된 무드에 사랑스러운 감각이 녹아들었다. 팬들 역시 “러블리 그 자체”, “가디건 하나로 분위기 미쳤다”라는 댓글로 감탄을 쏟아냈다.
이번 제시카의 스타일은 화사하면서도 단정한 톤온톤 무드로, 데이트룩이나 브런치룩에 손쉽게 응용 가능하다. 크림 톤 상의를 중심으로 미니멀한 액세서리와 단정한 헤어 스타일을 더해보면 누구나 따라 하기 좋은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제시카 #제시카패션 #제시카니트가디건 #크림코디 #로맨틱룩 #톤온톤스타일 #브런치룩 #러블리무드 #셀피코디 #스타패션 #여름니트코디 #데일리룩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