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가 9월 30일까지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편의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특히 렉서스와 토요타 공식 전시장에서 차를 구매했으면 캠페인 기간 중 출고 연도와 관계없이 모든 차종에 대해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를 최대 50km까지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고나 평상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 등으로 외관 수리(판금 및 도장)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홈 투 홈 서비스(HOME TO HOME SERVICE)‘의 무상 제공 거리를 기존 50km에서 100km까지 확대한다. 원하는 장소에서 차를 픽업해 수리 후 다시 인도하는 서비스로,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단, 해당 서비스는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와는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보험 수리를 받으면 운전자 자기부담금 50%(최대 25만원)를 지원하고, 보험 수리 접수 지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