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태풍상사 빌런 무진성, “탁재훈 때문에 난감했던 적 있다” 사연 고백

‘미운 우리 새끼’ 태풍상사 빌런 무진성, “탁재훈 때문에 난감했던 적 있다” 사연 고백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드라마 태풍상사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로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 무진성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방송인 탁재훈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28일 밤 방송되는 미우새에는 최근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태풍상사의 빌런 표현준 역으로 주목받은 무진성과 넷플릭스 솔로지옥3의 화제 인물인 농구선수 이관희가 게스트로 나선다. 두 사람은 임원희, 김희철 등 미우새 멤버들이 준비한 솔로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되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무진성은 탁재훈이 야심 차게 소개한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시상식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나타난 무진성의 모습에 멤버들은 요즘 정말 핫한 배우라며 반가움을 표하면서도, 과한 파티 복장에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무진성은 자신의 본명이 여의주라고 밝히며 가명으로 활동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또한 파티 도중 탁재훈과 함께 있으면 정신을 못 차린다는 말을 들었다며, 과거 탁재훈 때문에 겪어야 했던 난감한 일화를 폭로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갑작스러운 폭로에 당황한 탁재훈의 반응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먼저 고백해 본 적이 없다는 이관희와 비주얼 배우 무진성은 연애 하수 임원희를 위해 자신들만의 플러팅 기법을 전수한다. 이어 클럽 분위기를 방불케 하는 댄스파티까지 벌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처음으로 무진성과 파티를 즐긴 탁재훈은 시간이 갈수록 그의 매력에 푹 빠져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대세 배우 무진성의 예능 도전기와 탁재훈을 당황하게 만든 폭로전은 28일 밤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