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인생 잘 살았네…♥조혜원과 결혼 앞두고 인맥 총출동 “기안84가 사회” (시골마을2)

이장우, 인생 잘 살았네…♥조혜원과 결혼 앞두고 인맥 총출동 “기안84가 사회” (시골마을2)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장우를 위해 절친들이 출동했다.

어제(28일) 방송된 MBC ‘시골마을 이장우2’에서는 지난봄부터 강화도에서 시골살이를 이어온 이장우가 지역재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이장우를 돕기 위해 그의 절친들이 출연해 프로그램을 더 빛냈다.

먼저, 이장우는 배우 이주승과 함께 강화도 앞바다에서 중하잡이에 나선다. 두 사람이 제철 새우인 중하를 그물로 끌어올리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방송인 홍석천과 ‘이모카세 1호’로 유명한 김미령 셰프가 출연해 이장우와 함께 강화도 특산물을 활용한 레시피를 연구하는 장면에서 침샘을 자극하는 음식의 향연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은 이장우가 기안84를 위해 만들어 온 강화도 별미 고구마묵전이 화제를 모았다. 이장우는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에게 배운 양념장과 함께 기안84에게 선보였고, 이 장면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기안84는 결혼식 사회를 부탁한 이장우에게 축가를 부르겠다고 선언했으나, 이장우의 부탁에 결국 원래대로 사회를 맡기로 했다. 

식사를 마친 뒤, 이장우는 기안84에게 강화도에서 연구한 또 다른 레시피인 말린 숭어를 활용한 요리와 고구마묵전의 이름을 지어달라고 부탁한다. 

오랜 고민 끝에 나온 메뉴의 이름을 들은 이장우는 ‘전현무 형이 생각난다’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한 회차만을 남겨두고 있는 ‘시골마을 이장우2’는 오는 11월 5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사진=조혜원, M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