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韓 데뷔앨범 발매 첫날 밀리언셀러 등극

앤팀, 韓 데뷔앨범 발매 첫날 밀리언셀러 등극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앤팀(&TEAM)의 한국 데뷔앨범이 발매 첫날에만 100만 장 넘게 팔려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앤팀 한국 데뷔 기념 하이브 사옥 래핑(사진=하이브)

29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앤팀의 한국 미니 1집 ‘백 투 라이프’(Back to Life)가 지난 28일 113만 9988장 판매돼 일간 음반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전작인 일본 싱글 3집 ‘고 인 블라인드’(Go in Blind)에 이은 2연속 밀리언셀러 달성이다. 이로써 앤팀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모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우며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알렸다.

음원 반응도 좋다. 한국 미니 1집에 담긴 6개 트랙 전곡이 멜론 핫100(발매 30일 기준)에 진입했다. 또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백 투 라이프’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앤팀이 그간 선보인 뮤직비디오 가운데 가장 빠른 조회수 증가 추이다.

앤팀의 한국 데뷔를 기념한 오프라인 캠페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이브 사옥 외벽이 ‘늑대 DNA’를 지닌 팀의 상징을 연상하게 만드는 발톱 자국과 ‘&TEAM KR DEBUT’ 문구로 랩핑 됐다. 남산서울타워, 김포공항, 더현대서울 디지털갤러리, 주요 지하철 전광판 등 서울 곳곳 역시 앤팀의 얼굴과 메시지로 물들었다.

앤팀은 음악방송과 다양한 예능 콘텐츠에 나설 예정이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