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지연 기자] SBS Plus가 불꽃 파이터즈의 다섯 번째 ‘특집 야구 생중계’를 11월 2일 독점 생방송한다.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대학야구 올스타’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11월 2일 오후 2시부터 방송돼 가을 야구의 재미를 안방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는 동의과학대학교 소속 염종석 감독이 사령탑으로 대학야구 에이스들을 직접 선발해 팀을 꾸리는 터라, 역대급 라인업이 예상되고 있다.
앞서 염종석 감독이 이끄는 동의과학대학교는 10월 19일 진행된 네번째 생중계전에서 불꽃 파이터즈에게 아쉽게 패배했던 터. 염종석 감독이 다섯 번째 생중계전을 통해 설욕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SBS Plus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월 2일 열리는 ‘불꽃 파이터즈 VS 대학야구 올스타’ 예고 영상을 게재해 부싯돌즈(불꽃 파이터즈의 팬덤명)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시청자들은 “SBS Plus 덕분에 올 여름과 가을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곧장 또 생중계전을 할지 몰랐는데 선물받은 기분이네요” 등 뜨거운 피드백을 보내고 있다.
과연 김성근 감독과 염종석 감독이 다시 한 번 자존심을 건 승부를 벌이는 SBS Plus ‘특집 야구’는 11월 2일(일) 오후 2시 ‘불꽃 파이터즈 VS 대학야구 올스타’ 독점 생중계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뉴스컬처 김지연 jy@nc.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