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호화 전세기 내부 공개…월드 투어 중 ‘명품 가방’ 내려놓고 여유 만끽하는 ‘월클’ 일상

지드래곤, 호화 전세기 내부 공개…월드 투어 중 ‘명품 가방’ 내려놓고 여유 만끽하는 ‘월클’ 일상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호화로운 전세기 내부를 공개하며 월드 투어 중인 ‘월드 클래스’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19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이 전용기 내부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고가의 명품 가방을 바닥에 자연스럽게 내려놓고 의자에 기대어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지드래곤의 모습과 럭셔리한 전세기 내부가 어우러지며 ‘월드 스타’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고양종합운동장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멜버른, 타이베이, 자카르타, 라스베이거스, 파리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돌고 있다.

또한 지드래곤은 오는 11월 28일과 29일 이틀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MAMA AWARDS’에 출격할 예정이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