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근의 불꽃 파이터즈 VS 염종석의 대학 야구 올스타’ 11월 2일 생중계

‘김성근의 불꽃 파이터즈 VS 염종석의 대학 야구 올스타’ 11월 2일 생중계

쌀쌀한 늦가을, 불꽃 파이터즈의 13번째 직관 경기를 안방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다섯 번째 ‘특집 야구 생중계’가 야구팬을 찾아간다.

SBS Plus는 오는 11월 2일 오후 2시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대학야구 올스타’를 독점 생방송한다.

지난 6월 인하대전을 시작으로, 7월 동아대전, 8월 연천미라클전, 10월 동의과학대학교전까지 총 네 번의 생방송으로 ‘특집 야구 생중계=꿀잼’ 공식을 입증한 SBS Plus가 이번에는 염종석 감독이 이끄는 ‘대학 야구 올스타’와의 생중계로 시청자들에게 또다시 짜릿한 재미와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대학 야구 에이스들이 총출동한 역대급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특히 동의과학대학교 염종석 감독이 팀을 이끌어 ‘특집 야구’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앞서 염종석 감독은 10월 19일 열린 네 번째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의과학대학교’에서 석패해 아쉬움을 남겼다.

당시 동의과학대학교는 공격적인 타선을 앞세워 초중반 불꽃 파이터즈를 위협했으나 5회말 박용택의 2타점 적시타로 역전당해, 불꽃 파이터즈와의 첫 대결에서 패배의 아픔을 맛봤다.

‘대학 야구 올스타’팀의 수장으로 다시 만나게 된 염종석 감독이 이번 ‘특집 야구 생중계’에서 김성근 감독의 불꽃 파이터즈를 상대로 웃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네 번의 생중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온 SBS Plus ‘특집 야구’는 11월 2일 오후 2시 ‘불꽃 파이터즈 VS 대학 야구 올스타’ 독점 생중계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