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일본에서 정규 3집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현지 활동을 본격화한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0시 일본 정규 3집 ‘스타키스드’(Starkissed)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릴리스했다. 신보에는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 ‘캔트 스톱’(Can’t Stop)을 비롯해 ‘웨어 두 유 고?’(Where Do You Go?), ‘SSS’(Sending Secret Signals)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지난 7월 한국에서 선보인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와 수록곡 ‘별의 노래’ 일본어 버전인 ‘송 오브 더 스타’(Song of the Star)도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캔트 스톱’은 너의 이름을 부르는 순간 눈을 뜨고 폭발적인 힘으로 우리의 세계를 구한다는 내용을 그린다.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리듬이 매력적인 일렉트로 펑크(Electro-funk) 장르다. 에너제틱하면서도 섬세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팀의 뜨거운 순간을 포착했다. 스포츠를 소재로 하며 후반부로 갈수록 에너지를 폭발시켜 보는 이들에게 쾌감을 안긴다. 테니스를 치는 수빈과 범규, 볼링장에서 춤추는 연준, 땀 흘리며 복싱하는 태현, 드러머가 된 휴닝카이까지 5인 5색 매력도 이목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