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달리 표현할 수 없는’ 묵직 가을감성…신곡 콘셉트컷 공개

로이킴, ‘달리 표현할 수 없는’ 묵직 가을감성…신곡 콘셉트컷 공개

로이킴. 사진=DEUL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가수 로이킴이 묵직한 ‘가을’ 감성 분위기와 함께, 신곡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새롭게 이끌었다. 

최근 DEUL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로이킴 새 디지털 싱글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컷에는 서정적인 가을감성 분위기 속에서 따뜻한 눈빛을 건네는 로이킴의 모습이 담겨있다. 

로이킴. 사진=DEUL

근현대 드라마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묵직한 느낌의 클래식 스타일과 함께, 이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감성 비주얼은 ‘수없이 많은 밤들과 수없이 많은 아침 속에 언제나 눈부신 네가. 내 품속에 안긴 채 사랑해 말한다면. 내 곁에만 있어 준다면’이라는 가삿말로 건네질 로이킴의 새 가을 감정선을 짐작케 한다. 

디지털 싱글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연작으로, ‘사랑 서사 2부작’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로이킴. 사진=DEUL

한편 로이킴은 오는 27일 싱글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를 발표하고 컴백행보에 돌입한다. 또한 12월12~1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릴 단독 콘서트 ‘2025-26 로이킴 LIVE TOUR [ja, daumm]’을 준비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