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시, 6개월만 가요계 컴백…30일 미니 7집 ‘선’ 발매 [공식]

밴드 루시, 6개월만 가요계 컴백…30일 미니 7집 ‘선’ 발매 [공식]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청춘 밴드’ 루시(LUCY)가 컴백한다.

루시는 오늘(1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선’의 시그니처 로고 필름과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30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루시의 시그니처 로고와 함께 네 송이의 해바라기를 하나의 선으로 묶어낸 듯한 커버 이미지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마치 한 폭의 명화를 연상케 하는 이 이미지는 루시가 새 앨범 ‘선’을 통해 그려낼 음악적 감성을 암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루시는 최근 미니 6집 ‘와장창’의 커버 이미지에 해바라기를 추가한 이색적인 컴백 스포일러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다. 해바라기 심벌을 중심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루시 특유의 위트와 감각을 담은 컴백 예열로, 공개와 동시 K팝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선’은 루시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6집 ‘와장창’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루시는 그간 국내 대형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 자리를 꿰찬 것에 이어, 다양한 영역의 OST 작업 참여,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알 디 메올라(Al Di Meola)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을 통해 K-밴드씬을 이끄는 선 굵은 행보를 펼쳐왔다. 자유롭고 진솔한 에너지로 청춘의 순간을 담아온 루시는, 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색깔로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루시의 미니 7집 ‘선’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