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퀸’ 설하윤, ‘미쳤나봐요’ 인기에 온·오프 종횡무진

‘트롯퀸’ 설하윤, ‘미쳤나봐요’ 인기에 온·오프 종횡무진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설하윤이 신곡 ‘미쳤나봐요’로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설하윤(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최근 발매한 신곡 ‘미쳤나봐요’는 사랑을 받아들이겠다는 여자의 감정을 담은 가사에 설하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세련된 보컬, 경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트롯이다.

설하윤은 현재 다양한 방송과 행사 무대에 출연하며 전방위로 활약 중이다. SBS Life ‘신빨 토크쇼 – 귀묘한 이야기’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을, OBS·MBN 공동 제작 ‘렛츠고 파크골프: 환장의 짝꿍’에서는 설하윤의 넘치는 끼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TV조선 ‘천만트롯쇼’에서는 벨리쉬 여신, 요요미와 함께한 무대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 각각의 방송들에서 팔색조 매력을 방출하고 있다.

이밖에도 설하윤은 MBC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 고정 출연, 유튜브 채널 ‘당신이라면’에서의 MC 활동 등 방송과 디지털 콘텐츠 영역을 넘나들며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오늘(16일) 설하윤은 MBC ON ‘트롯챔피언’ 생방송, TV조선 ‘트롯올스타전 – 금요일 밤에’ 녹화에 참여하며, 20일에는 SBS M ‘더 트롯쇼’ 생방송, 25일에는 LG헬로비전 ‘가요음악회 in 문경’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온라인 활동 역시 활발하다. 설하윤은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꾸준한 소통과 더불어 신곡 발표에 맞춰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더누크뮤직과 함께 총상금 1500만 원 규모의 ‘미쳤나봐요’ SNS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참가자들은 설하윤의 신곡을 주제로 다양한 형식의 숏폼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틱톡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퀸’답게 무대 장악력도 쿤이다. 최근 제주영천동해바라기축제,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 등에서 뛰어난 무대 매너와 에너지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동대문한방축제, 허준축제, 지역상생 직판행사, 하하축제 등 다채로운 지역 축제 무대에 설 예정이며 연말까지 전국 각지의 행사에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