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나인 출신’ ONLEE(이승환), 청춘 응원가 ‘겟 업!’ 발매
싱어송라이터 ONLEE(이승환)가 4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ONLEE(이승환)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ET UP! (겟 업!)’을 발매한다.
신곡 ‘GET UP!’은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기타 루프 위에 청춘과 꿈을 향한 열정을 담은 청량한 J-POP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지난 6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어차피 다 지나갈 일인데 뭐’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보로 청춘의 고민과 패기, 그리고 다시 일어서는 용기를 담았다.
보이그룹 원더나인(1THE9) 출신인 ONLEE(이승환)는 솔로 뮤지션으로 전향한 뒤 첫 솔로곡 ‘그 영화처럼 우린’으로 음악적 여정을 시작했다. 2023년 11월 첫 미니앨범 ‘Switch ON’을 통해 정식 솔로 데뷔했다. 이후 ‘Spi-cy’, ‘Love is all the lie’ 등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곡들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해왔다. 이번 신곡을 통해 그는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에너지로 자신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특히 신곡 ‘GET UP!’ 발매를 앞두고 진행된 버스킹 공연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ONLEE(이승환)는 신곡 발매 이후에도 버스킹 무대를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8일에는 단독 공연을 앞두고 있다.
ONLEE (이승환)의 신곡 ‘GET UP!’은 오늘(14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