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리즈,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만났다

아이브 리즈,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만났다

사진 = 뉴시스

 

그룹 ‘아이브(IVE)’ 리즈가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만났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15일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즈는 최근 음원 플랫폼에서 발매된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OST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주제곡’을 가창했다.

이와 함께 IP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는 ‘캐치! 티니핑’의 여섯 번째 시즌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방영을 앞두고 지난 13일 리즈가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AMG엔터 관계자는 “리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힘 있는 보컬이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세계관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뮤직비디오에는 리즈 특유의 밝은 매력과 애니메이션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져 있다”고 전했다.

2021년 아이브의 멤버로 데뷔한 리즈는 맑고 청량한 보컬이 특징이다. ‘서머(Summer)’, ‘헤비 러브(Heavy Love)’ 등 드라마 OST 가창에도 참여했다.

또한 리즈는 패션·뷰티 브랜드 모델로도 잇따라 발탁되고 있다. 오는 31일부터 11월2일까지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에서 열리는 아이브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 서울 공연에 멤버들과 함께 한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