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영상] 김용빈, 30초 자기 홍보 중 김밥 사랑 고백하다 신곡 홍보 실패 (KBS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스타 영상] 김용빈, 30초 자기 홍보 중 김밥 사랑 고백하다 신곡 홍보 실패 (KBS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뉴스인스타 양철수기자] 10월 14일(화)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KBS 본관에서 진행되는 KBS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생방송에 출연해 DJ 은가은과 김용빈이 30초 자기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04년도에 데뷔한 어느덧 데뷔한지 22년이 된 김용빈입니다. 요즘 미스터트롯3에서 진을 차지해서 여러분들의 사랑을 너무 너무 많이 받고 있어가지고 잠 못자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너무 너무 행복하게 보내고 있고, 오늘 저는 쓸데없는 이야기지만 김밥을 먹고 왔어요, 김밥 먹고 왔고 그리고 신곡 ‘금수저’ 3주 연속 우승 1위 해가지고’ 여기서 30초 끝나 신곡 홍보를 못해 아쉬워하는 가수님..

 

 

한편 가수 김용빈은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1위 진을 차지 했고, 오는 11월 3일 방송하는 KBS ‘가요무대’ 40주년 특집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4인의 가수 중 1명으로 선정됐다.

 

’뉴스인스타’ YouTube 구독! 購讀! subscription! ☞ https://bit.ly/382rlK3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