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WE GO UP’ 팝업 성황…현실몰입 ‘베몬 감성’

베이비몬스터, ‘WE GO UP’ 팝업 성황…현실몰입 ‘베몬 감성’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영상 속 다채로운 감각들을 현실공간으로 구현, 글로벌 팬들을 새롭게 매료시키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베이비몬스터 ‘WE GO UP’ 팝업을 운영중이라고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0일 발표된 앨범행보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멤버들의 초상 이미지 롤링 폴(Poll)을 더한 공간디자인과 함께 ‘WE GO UP’ 앨범을 실물 체감요소로 재해석한 이벤트 코너들로 구성돼있다. 

멤버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긴 영수증 형태의 출력물, 이에 팬들이 손글씨로 화답하는 메시지월, 베이비몬스터의 데뷔일(24년 4월1일)을 기념한 스톱워치 게임 ‘4.1초 타임 미션’, 뮤직비디오 속 이스터에그를 찾는 ‘심볼 헌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는 ‘스탬프 랠리’, ‘스페셜 포토 프레임’ 등의 애프터 이벤트와 함께 베이비몬스터와 팬덤의 새로운 추억으로 인식되며 팬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와 함께 컴백을 기념해 기획된 30종 이상의 다채로운 MD 또한 상당한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러한 관심도는 뮤비와 퍼포먼스 영상 등 콘텐츠 화제성과 함께 베이비몬스터의 성장세를 분명히 하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 누적 4000만뷰 돌파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행보로 글로벌 시선을 새롭게 하고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