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10주년 기념 다큐 ‘원 인 어 밀리언, 10월 20일 개봉

트와이스 데뷔 10주년 기념 다큐 ‘원 인 어 밀리언, 10월 20일 개봉

사진제공|CJ CGV·CJ 4DPLEX

데뷔 10주년을 맞은 정상급 걸그룹 트와이스의 히스토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9인 9색의 스페셜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 인 어 밀리언’이 10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극장 개봉을 앞두고 원스(ONCE)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스페셜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느새 데뷔 10주년을 맞은 트와이스(TWICE)가 걸어온 10년 동안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무대 위의 찬란한 순간부터 멤버들의 진솔한 고민과 우정까지 최초로 공개하며, 함께 걸어온 팬들에게 더욱 가까운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트와이스 멤버 한 명 한 명이 모여 완성한 퍼즐처럼, 9인 9색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콜라주 형식으로 구성돼 선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포스터에는 지난 10년 동안 트와이스가 함께 만들어 온 이야기와 현재의 따뜻한 온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멤버들의 밝고 자연스러운 표정이 서로에게 포근한 기운을 전한다.

사진제공|CJ CGV·CJ 4DPLEX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화면을 향해 손을 흔드는 멤버들의 현재 모습으로 시작해,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지난 시간을 짧게 되돌아본다. 이어 케이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슈퍼스타답게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 온 트와이스의 모습과 함께, “꿈에도 생각 못 했고 정말 감사한 일”이라며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는 목소리가 더해진다. 어느새 10년 차 프로 아이돌이 된 트와이스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The times we shone together (함께였기에 빛날 수 있었던 시간)”이라는 뭉클한 카피와 무대 뒤에서 열정을 쏟는 각 멤버의 모습이 이어진다. 데뷔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쌓아온 노력과 결실이 화면을 가득 채워, 9명이 함께였기에 완성할 수 있었던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게 한다.

한편, ‘원 인 어 밀리언’은 수많은 글로벌 히트곡, 대규모 월드투어, 각종 음악상 수상 등 K-팝 역사에 굵직한 기록을 남긴 트와이스의 여정을 돌아본다. 이번 작품은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 멤버 간의 끈끈한 유대감, 음악에 대한 열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최근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하고 스포티파이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둔 트와이스의 전 세계적인 사랑을 확인시킨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