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주년만 시리즈 최초 3D애니…‘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 겨울 개봉

85주년만 시리즈 최초 3D애니…‘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 겨울 개봉

사진제공|㈜더콘텐츠온

‘톰과 제리’가 탄생 85주년을 맞아 시리즈 최초로 3D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이 겨울 개봉을 공개하며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장난꾸러기 제리가 손에 든 황금나침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품의 핵심 요소인 이 아이템은 톰과 제리를 차원 이동 어드벤처로 이끄는 단서가 된다. 활기찬 표정으로 화면을 가득 채운 톰과 제리는 세대를 넘어 여전히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오랜 팬들에게는 반가움을, 새로운 관객들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예고한다.

사진제공|㈜더콘텐츠온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박물관 경비원이 된 톰과 사고뭉치 제리가 ‘황금나침반’을 둘러싸고 펼치는 대환장 모험의 시작을 담았다. 화려한 3D 액션과 예측불가 티키타카가 어우러지며 두 캐릭터의 새로운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은 시리즈 사상 최초의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만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액션으로 전 세대 관객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패밀리 무비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