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신부’ 원지, 체지방만 6kg 감량…폭식·군것질 줄였다

‘새 신부’ 원지, 체지방만 6kg 감량…폭식·군것질 줄였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가 체지방만 6kg을 감량한 후기를 공개했다.

자주 해외를 오가는 바쁜 일정 탓에 불규칙한 생활을 이어오던 원지는 린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생활 습관 전반을 개선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폭식과 군것질을 줄이고 규칙적인 식사 패턴을 되찾았으며 ‘한 끼라도 좋은 음식을 먹자’는 원칙으로 음식의 질을 중시하게 됐다. 물을 꾸준히 챙겨 마시는 습관이 자리 잡은 것도 큰 변화였다.

특히, 원지는 “여행 중에도 꾸준히 식단을 기록하며 탄수화물을 줄이면서도 포만감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3개월쯤부터 변화된 식습관이 자연스러운 일상으로 자리잡아 지금도 요요 없이 안정적인 속도로 감량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린다이어트 측은 원지의 실제 다이어트 후기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두 편의 영상으로 공개한다. 지난 23일 선보인 1편에서는 원지의 다이어트 과정과 식습관 개선 노하우가 소개됐다.  

한편, 원지는 유튜브 원지의 하루 채널을 운영 중이다. 세계 각국을 여행하며 1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 유튜버인 원지는 김태호 PD의 ENA 예능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리즈에도 출연했다.

또한 원지는 지난 1월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린다이어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