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를 응원하기 위해 ‘미스터트롯3’ TOP7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나섰다.
이번 시즌은 나이 제한을 전격 폐지해 전 세대 여성 지원자들의 뜨거운 진검승부 만날 수 있도록 도전의 문을 활짝 열었다. 이런 가운데 ‘미스터트롯3’ 멤버들이 ‘미스트롯4’ 지원자 모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미스트롯4’ 모집 티저 (미스터트롯3 TOP7 응원). 사진제공=TV CHOSUN
첫 포문은 진 김용빈이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라며 설레는 표정으로 인사하며 열었다. 이어서 손빈아가 “드디어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습니다!”고 말하자, 옆에 있던 최재명이 “이번에는 누가 올까요~?”라며 한껏 기대감을 드러낸다.
이때 전화가 쉴 새 없이 울리며 지원자들의 신청이 폭주한다. 멤버들이 다 함께 ‘나이 제한 전격 폐지’ 소식을 전하며 “동생들도, 친구들도, 누님들도 어서 오십쇼~” 말하며 ‘미스트롯 ’의 주인공을 기다리는 마음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김용빈이 “이 무대에 올라오면 새 인생이 펼쳐집니다”라고 말하며 지원을 강력 추천한다.
지난 7월부터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 ‘미스트롯4’에는 1차 모집 기간 동안 예상을 뛰어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트롯에 대한 열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에 제작진은 추가 모집을 시작, 2차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12일(금)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욱 치열해질 ‘미스트롯4’는 올 하반기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