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신세계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 참여…최대 70만 신백리워드 제공

BC카드, 신세계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 참여…최대 70만 신백리워드 제공

사진=BC카드

BC카드는 리워드, 청구할인, 쿠폰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연간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21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신세계 BC바로카드 고객은 명품, 패션, 잡화 단일브랜드에서 사용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식당가와 스위트·델리, 코스메틱, 패션·잡화, 주방·베딩·데코 구입시 사용 가능한 신백리워드 5종 쿠폰 역시 제휴카드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100만원 이상 제휴카드로 전액 결제시 2만원 청구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최대 12개월 장기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단일 결제 건 기준 5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에 따라 2개월에서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진행되는 패션 그룹전 쇼핑시에도 리워드 사은행사 및 쿠폰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브랜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코오롱, 아이디룩 등이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BC바로카드는 신세계백화점 11개 점포에 위치한 BC바로카드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며 심사 완료시 실물 카드를 즉시 수령할 수 있다.

김민권 BC카드 카드사업본부장은 “20대 MZ세대들이 신세계백화점 그룹 이용시 푸빌라, SEVEN FLEX 카드를 중점 사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0대는 물론 다양한 세대들이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