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잔, 국내 최초 ‘포켓엠보’ 싱크볼… ‘소유진쇼’서 첫 방송 판매

아티잔, 국내 최초 ‘포켓엠보’ 싱크볼… ‘소유진쇼’서 첫 방송 판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사각싱크볼 전문기업 아티잔은 국내 최초의 ‘포켓엠보’ 싱크볼을 22일 오후 8시 35분 GS샵 ‘소유진쇼’에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티잔 포켓엠보 사각싱크볼 PEDU858 모델

아티잔의 사각싱크볼은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혁신적인 설계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싱크볼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포켓엠보’ 싱크볼(모델명 PEDU858)은 브랜드의 기술력과 철학이 집약된 대표 모델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며 주방 리모델링 효과까지 더해주는 장점을 지닌다.

포켓엠보 제품은 싱크볼 내부 벽면에 독립적인 포켓 공간과 슬림한 고정봉을 설계해 세제, 수세미 등 세척 용품을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바닥은 미세한 경사를 적용해 물고임 없이 자연스럽게 배수된다. 싱크볼 전체 내부도 넉넉한 사각 구조로 기존 싱크볼보다 더 많은 식기류를 담을 수 있다.

디자인적 완성도 역시 높다. 포켓엠보 싱크볼은 국내 최초로 싱크볼 바닥과 벽면에 서로 다른 마감 기법을 적용한 ‘듀얼 패턴’ 제품으로, 바닥은 스크래치에 강한 입체 엠보 패턴을, 벽면에는 세련된 무광 헤어라인 기술로 마감했다. 이는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추며 주방의 기능을 다층적으로 높여 준다. 또 표면 전체에는 오염·물얼룩 방지 마감을 더해, 청소 관리가 용이하며 장기간 깨끗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강도 스테인리스 기반의 높은 내구성, 소음·결로를 잡아주는 노이즈리덕션 시스템, 넓은 내부 공간과 간편한 청소를 가능케한 10R 코너 설계, 상판과 매끄럽게 이어주는 33도 경사 가공 등도 적용돼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하이엔드 제품으로도 평가받는다.

소유진쇼에서는 포켓엠보 싱크볼 풀 패키지가 판매된다. PEDU858 싱크볼과 함께 △6-WAY 고급 수전 △올스텐 배수구·커버 △와이어 바스켓 2종이 포함된다. 시청자들에게는 신한카드·GS PAY(국민카드) 7% 할인, 20개월 무이자 할부, 11만 원 앱 할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또 GS샵 사전 구매 시에도 카드 할인, 쿠폰, 적립금 등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은 최대 3개월 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설치를 진행할 수 있다. 전국 어디서나 전문 시공팀이 방문해 설치하며, 상담부터 시공까지 약 2시간 내에 완료되는 빠른 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천명구 아티잔 대표는 “포켓엠보 싱크볼은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으며, 주방의 불편을 줄이고 품격은 높인 제품”이라며 “이번 ‘소유진쇼’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싱크볼 하나로 달라지는 주방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