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기안84, ‘♥결혼 생각’ 생겼나?…”아들이랑 와야 되는데” 씁쓸 (인생84)

’40세’ 기안84, ‘♥결혼 생각’ 생겼나?…”아들이랑 와야 되는데” 씁쓸 (인생84)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기안84가 아들을 언급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동해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기안84는 “이번 여행은 시언이 형이 작년부터 같이 오토바이 여행을 가자 그래서 시언이 형 그리고 우리 승훈 씨 그리고 우리 빠니, 저 이렇게 넷이서 오토바이 여행을 가게 됐다”라며 여행을 설명했다.

식사를 하던 중 이시언은 “여차저차 우리 벌써 3년째 오고 있다. 와 진짜 대박이다”라며 우정을 드러냈다. 이에 기안84는 “그러게. 근데 덱스는 왜 또 안 왔어?”라며 섭섭함을 보였다. 이시언은 “오늘 스케줄 있어서 (못 왔다)”라며 덱스를 대신해 답했다. 기안84는 “덱스가 제일 바쁘네”라고 말했다.

또 기안84는 이승훈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해양과학관을 방문했다. 기안84가 “이런 거 오랜만에 본다”라고 밝히자, 이승훈은 “형도 이제 아들 손 붙잡고 이런 데 와야 하지 않겠냐?”라며 결혼 의사를 물었다.

기안84는 “그러게 말이야”라고 답하며, “너를 아들이라고 생각할게”라며 농담했다. 이에 이승훈은 “아빠 나 여기 싫어. 양양가서 서퍼비치 가서 놀아야 된다”라며 기안84의 아들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984년생 기안84는 웹툰 ‘패션왕’으로 데뷔해, 최근 화가 겸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