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9월 25일 발매 예정인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기간 한정 공개 네트워크 테스트를 한다.
테스트는 29일 13시부터 9월 2일 13시까지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시리즈 X/S, PC을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31일 13시부터 9월 1일 13시까지는 게임 내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 ‘P5R 조커 페스타’도 개최된다. 레이서 ‘조커’와 머신 ‘아르센 윙’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는 세가 레이싱 게임팀이 개발 중인 세가 올스타 레이스 게임이다. 육지, 바다, 하늘을 넘나들며 한 바퀴 돌 때마다 코스가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서는 시리즈 역대 최다인 23명의 캐릭터가 등장하고, 추가 콘텐츠를 통해 하츠네 미쿠, 조커,(페르소나5 더 로열), 카스가 이치반(용과 같이), 마인크래프트, 네모바지 스폰지밥 등이 참전한다.
공개 네트워크 테스트는 온라인 대전의 동작을 확인하고 오류를 확인하기 위해 개최되며, 참가 특전으로 향후 제품판에서 사용 가능한 스티커와 칭호가 증정된다.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테스트 대상 콘텐츠는 오프라인 모드의 경우 4라운드를 이어 주행하는 그랑프리, 골 타임을 겨루는 타임 트라이얼이다. 온라인 모드에서는 친구 혹은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월드 매치, P5R 조커 페스타, 4인 팀을 짜는 스쿼드 등이 진행된다. 온라인 모드는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