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와 세븐틴 에스쿱스가 함께 만든 2025 가을/겨울의 초상

보스와 세븐틴 에스쿱스가 함께 만든 2025 가을/겨울의 초상

보스 25 F/W 캠페인의 세븐틴 에스쿱스

글로벌 K-팝 아이콘이자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가 보스(BOSS)의 새로운 챕터를 연다.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가 2025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Be the Next”를 공개하며, 전 세계 차세대 리더들과 함께 브랜드 철학을 새롭게 조명했다.

보스의 시그니처 메시지인 “Be Your Own BOSS”에서 출발한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차세대 아이콘들의 여정을 담는다. 그 중심에는 음악을 넘어 하나의 ‘영향력 있는 리더’로 자리 잡은 에스쿱스가 있다. 무대 위 카리스마, 팬과의 진정성 있는 교감, 그리고 끝없는 도전 정신까지. 그는 보스가 말하는 열정과 강인함을 그대로 보여주는 인물이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에스쿱스는 변화의 흐름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빛을 향해 나아간다. 보스 2025 F/W 컬렉션의 깊이 있는 톤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스타일링된 그는, 진중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에스쿱스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차세대 리더들이 함께한다. 연기파 배우 에런 피에르(Aaron Pierre), 인도 영화계의 신성 이샨 카터(Ishaan Khatter), 테니스계의 기대주 테일러 프리츠(Taylor Fritz), 글로벌 패션계의 떠오르는 뮤즈 아멜리아 그레이(Amelia Gray)까지. 모두가 각자의 무대에서 “Be the Next”라는 메시지를 체현하며 새로운 영감을 전한다.

저에게 ‘Be the Next’란, 자신에게 솔직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그 과정 속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덧붙인다. “결국 중요한 건 여정, 성장, 그리고 자신이 남기는 흔적이라고 생각한다. -세븐틴 에스쿱스-

보스와 에스쿱스가 함께한 이번 2025 F/W 캠페인은 도전과 성장, 그리고 자기다움을 향한 찬사이자, 차세대 리더들에게 보내는 응원이다. 보스 2025 가을/겨울 컬렉션은 현재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boss.com)에서 만날 수 있다.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