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하, ‘화려한 날들’ OST 두 번째 주자 출격

유서하, ‘화려한 날들’ OST 두 번째 주자 출격

가수 유서하가 깊이 있는 OST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지난 17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KBS2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Part.2 유서하의 ‘Hello(헬로)’가 발매됐다.

‘Hello’는 서정적인 선율과 감성적인 노랫말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인디 팝 특유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더해져 잊지 못할 이를 향한 그리움을 담담하면서도 때로는 벅찬 감정으로 풀어냈다.

이번 OST는 유서하의 애틋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극 속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낸다. 장면마다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그의 보컬은 이야기의 흐름과 감정선을 한층 유연하게 이끌어낼 예정이다.

유서하는 지난 2021년 11월 첫 싱글 ‘혼자가 더 나은 것 같아’로 정식 데뷔한 이후 ‘새벽 (5am)’, ‘기다리고 있을게’, ‘사랑은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음’ 등 감성 짙은 곡들을 발표하며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 지금이든, 과거든, 혹은 미래든”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대마다 각기 다른 의미로 마주하게 되는 ‘화려한 날들’을 그려내는 세대 공감 가족 멜로드라마다. ‘황금빛 내 인생’ 소현경 작가와 김형석 감독이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첫 방송부터 정일우, 정인선, 윤현민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얽히고설킨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심상치 않은 인기를 이끌고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