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 11인, 오늘 첫 TV 토론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 11인, 오늘 첫 TV 토론

최고위원 후보들 기념촬영

국민의힘 최고위원 후보들이 8월 14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제6차 전당대회 수도권·강원·제주 합동연설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근식, 최수진, 손범규, 김태우, 양향자, 김민수, 김재원, 신동욱 최고위원 후보.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조다운 기자 = 국민의힘 8·22 전당대회에 출마한 최고위원·청년최고위원 후보들이 18일 첫 방송토론회에서 마주한다.

최고위원에 출마한 김근식·김민수·김재원·김태우·손범규·신동욱·양향자·최수진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강서구 ASSA 아트홀에서 열리는 토론회에 참석한다.

최고위원 후보 토론회는 4명씩 2개 조를 편성해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앞서 이날 오전에는 청년최고위원에 출마한 박홍준·손수조·우재준 후보의 토론회가 열린다.

이날 토론회는 유튜브 ‘국민의힘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국민의힘은 19일 당 대표 후보자를 대상으로 마지막 3차 방송토론회를 연 뒤, 20~21일 선거인단 투표 및 일반 국민 여론조사를 거쳐 22일 충북 청주 오스코에서 열리는 제6차 전당대회를 통해 당 대표 및 최고위원을 선출할 예정이다.

당 대표 후보 중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을 경우, 이달 23일 1·2위 후보자를 상대로 한 차례 방송토론회를 실시한 뒤 24∼25일 선거인단 투표 및 일반 국민 여론조사를 진행한 후 26일 당 대표를 선출한다.

allluck@yna.co.kr

Author: NEWSPI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